뉴텍포토앱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동의


제1조(목적)

이 이용약관(이하‘약관’이라 한다)은 (주)온새카(이하‘회사’라 한다)가 이용고객(이하‘회원’이라 한다)에게 뉴텍포토앱서비스(http://www.ntphoto.kr, 이하‘서비스’라 한다)를 제공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용어의 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이라 함은 이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2. ‘이용계약’이라 함은 이 약관을 포함하여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에 체결하는 모든 계약을 말합니다.
      3. ‘이용자ID’라 함은 회원의 식별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4. ‘비밀번호'라 함은 이용자ID로 식별되는 회원의 본인 여부를 검증하기 위하여 회원이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 ‘단말기'라 함은 서비스에 접속하기 위해 회원이 이용하는 개인용 컴퓨터, PDA, 휴대전화 등의 전산장치를 말합니다.
      6. ‘해지'라 함은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②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 중 제1항에서 정하지 아니한 것은 관계 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르며, 그 외에는 일반 관례에 따릅니다.

제3조(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이 약관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② 회사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을 발생합니다.
③ 회원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된 변경 약관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계속 사용하는 경우에는 변경 약관에 대한 동의로 간주합니다.

제4조(약관외 준칙)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 내의 개별항목에 대하여 개별약관 또는 운영원칙(이하 ‘서비스별 안내'라 한다)를 정할 수 있으며, 이 약관과 서비스별 안내의 내용이 상충되는 경우에는 서비스별 안내의 내용을 우선하여 적용합니다.

제5조(이용계약의 성립 및 변경)

①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이용계약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② 이용계약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은 이용신청 당시 회원가입 상의 ‘동의함’ 버튼을 누름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
③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가입 또는 해지를 신청할 수 있으며, 서비스 해지 신청은 가입 다음날부터 가능합니다.

제6조(서비스 이용 신청)

①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제반 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② 모든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정보를 제공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허위의 정보를 등록하는 등 본인의 진정한 정보를 등록하지 않은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아무런 권리를 주장할 수 없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③ 회원가입은 반드시 본인의 진정한 정보를 통하여만 가입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정보에 대하여 확인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회사의 확인조치에 대하여 적극 협력하여야 하며, 만일 이를 준수하지 아니할 경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정보를 부정한 것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제7조(이용신청의 승낙과 제한)

① 회사는 제5조, 제6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② 회사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1. 본인의 진정한 정보를 제공하지 아니한 이용신청의 경우
      2. 법령 위반 또는 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3.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4. 서비스와 경쟁관계에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5. 법령 또는 약관을 위반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된 적이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6.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③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2.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④ 회사는 회원 가입 절차 완료 이후 제2항 각 호에 따른 사유가 발견된 경우 이용 승낙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제8조(이용자ID, 이용자닉네임 부여 및 변경 등)

①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ID를 부여합니다.
② 이용자ID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ID를 해지하고 재가입해야 합니다.
③ 서비스의 이용자ID는 회원 본인의 동의 하에 회사 또는 자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의 회원ID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④ 이용자ID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요청 또는 회사의 직권으로 변경 또는 이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ID가 전화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 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2.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3. 회사, 회사의 서비스 또는 서비스 운영자 등의 명칭과 동일하거나 오인 등의 우려가 있는 경우
      4.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⑤ 이용자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이를 소홀이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기타회원 개인정보 관리 및 변경 등에 관한 사항은 서비스별 안내에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9조(사용료의 납부)

①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사용료를 납부한 후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사용료 및 사용료의 납부방법 등은 회사에서 정한 방침을 준수하여야 하여야 합니다.

제10조(서비스 해지 및 이용료의 환불)

① 서비스는 다음의 경우에 해지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전자메일, 문자메세지 등의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1. 회원이 서비스 해지신청을 한 경우
      2. 회원이 서비스 신청계좌를 폐쇄한 경우
      3. 회원이 서비스 제공에 반드시 필요한 개인정보 수집 이용 활용 제공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회원에게 10일 이상의 기간을 부여하여 시정조치를 요구하고, 회원이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아니한 때에는 서비스 약정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위반사항의 시정이 명백히 불가능하거나 계약 위반의 정도가 중하여 계약 목적을 달성할 수 없을 정도에 이른 떄에는 회원에게 통지 후 즉시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월 정기권 이용 중 결재금액이 미납인 경우
      2. 회원이 가입신청 시에 제공한 정보 중 계약체결 여부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중요한 내용에 허위 사항이 있는 경우
③ 1개월권 회원이 서비스 이용기간 만료 전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 이용료에 대해 잔여 일수만큼의 이용료를 일할 계산하여 회원의 서비스 신청계좌로 반환합니다.
④ 회원이 결제 후 회사의 책임있는 사유로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거나 그 이용에 현저히 곤란함을 겪는 경우 회원은 회사의 고객센터에 환불을 요청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서비스 이용료 전액을 환불합니다.
⑤ 서비스 해지 또는 변경 시 이전에 이벤트 및 그 밖의 사유로 지급된 무료연장혜택은 현금이나 남은 사용일수로 보상되지 않습니다.

제11조(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회원이 희망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③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④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처리합니다.

제12조(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본인의 진정한 정보로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이와 관련된 모든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② 회원은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 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은 주소, 연락처, 전자우편 주소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④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또한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지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⑤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⑥ 회원은 회사 및 제 3자의 지적 재산권을 포함한 제반 권리를 침해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3조(서비스 이용 시간)

①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한다. 단,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서비스를 통해 사전에 공지한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국가비상사태, 정전 등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사전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개편 등 서비스 운영 상 필요한 경우 회원에게 사전 예고 후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14조(정보의 제공)

①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 우편, SMS, 전화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관련 법령에 따라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제15조(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①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단,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은 비밀번호 등이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해야 하며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수사기관이나 기타 정부기관으로부터 정보제공을 요청 받은 경우
      2. 회원의 법령 또는 약관의 위반을 포함하여 부정행위 확인 등의 정보보호 업무를 위해 필요한 경우
      3. 기타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
      4. 회원이 동의할 경우

제16조(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①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투자기반의 일부는 광고게재를 통한 수익으로부터 나옵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7조(계약 변경 및 해지)

①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서비스 내의 [회원탈퇴] 메뉴를 이용하거나 전화를 이용해 가입해지를 해야 합니다. 단 본인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해서 삭제를 원하면 회원이 직접 삭제하여야 하며, 회사는 삭제의 의무를 가지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회원 등록을 말소합니다.

제18조(서비스 이용제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내용에 있어서 본 약관 제12조 내용을 위반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제한, 초기화, 이용계약 해지 및 기타 해당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정보에 부정한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이용자ID, 비밀번호 기타 개인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또는 이용자ID를 타인과 거래하거나 제공하는 행위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 또는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전화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3.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4.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 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5.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6.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거나 고의로 서비스를 방해하는 등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될 경우
7.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8. 약관을 포함하여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을 위반하거나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등 제반 법령을 위반하는 행위
9. 정당한 이유없이 서비스 사용료를 납부하지 아니하는 경우
10.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제19조(면책조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중지, 정기점검, 교체, 공사 등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위반하지 않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0조(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등록한 아이디로 쪽지나 가입 시 기입한 연락처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게 통지를 해야 할 경우 쪽지나, 공지 게시판을 통해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21조(재판권 및 준거법)

①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대한민국의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② 회사의 정액 서비스 회원 및 기타 유료 서비스 이용 회원의 경우 당해 서비스와 관련하여서는 회사가 별도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따릅니다.
③ 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④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4년 7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주)온새카(이하 ‘회사’라 한다)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지침을 수립․공개합니다.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1. 뉴텍포토앱 회원 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업체)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각종 고지․통지, 고충처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서비스 제공
     서비스 제공, 계약서․청구서 발송, 콘텐츠 제공, 요금결제․정산, 채권추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3. 고충처리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제2조(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①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시에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뉴텍포토앱 회원 가입 및 관리 : 뉴텍포토앱 탈퇴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시까지
           1)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조사 등이 진행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조사 종료시까지
           2) 뉴텍포토앱 이용에 따른 채권․채무관계 잔존시에는 해당 채권․채무관계 정산시까지
      2. 서비스 제공 : 서비스 공급완료 및 요금결제․정산 완료시까지

제3조(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 목적)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제4조(정보주체의 권리․의무 및 행사방법)

①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요구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요구
      4. 처리정지 요구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서면, 전화,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④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⑤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정보주체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됩니다.

제5조(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1. 뉴텍포토앱 회원 가입 및 관리
     ․ 필수항목: 업체명, 대표자 성명, 대표자 휴대폰번호, 주소, 사업자번호, 사무실 전화번호, 팩스번호, 이메일, 아이디, 비밀번호, 청구담당 성명, 직책, 청구담당 휴대폰번호
2. 인터넷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 개인정보 항목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IP주소, 쿠키, MAC주소, 서비스 이용기록, 방문기록, 불량 이용기록 등

제6조(개인정보의 파기)

①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② 정보주체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③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파기방법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로우레밸포멧(Low Level Format)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제7조(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 등
2.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고유식별정보 등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3. 물리적 조치 :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제8조(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개별적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②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1. 쿠키의 사용목적: 이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2.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3.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9조(개인정보 보호책임자)

①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 조명찬
           직책 : 대표
           연락처 : <전화번호: 02-504-2527>, <이메일: osc227@daum.net>, <팩스번호: 02-587-8488>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부서명 : 관리부
           담당자 : 이경준 대리
           연락처 : <전화번호: 02-504-2527>, <이메일: osc227@daum.net>, <팩스번호: 02-587-8488>
② 정보주체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제10조(개인정보 열람청구)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부서명 : 관리부
           담당자 : 이경준 대리
           연락처 : <전화번호: 02-504-2527>, <이메일: osc227@daum.net>, <팩스번호: 02-587-8488>

제11조(권익침해 구제방법)

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기관은 회사와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회사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 118
           - 주소 : (58324) 전남 나주시 진흥길 9(빛가람동 301-2) 3층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소관업무 :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 홈페이지 : www.kopico.go.kr
           - 전화 : (국번없이) 1833-6972
           - 주소 : (03171)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209 정부서울청사 4층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02-3480-3573 (www.spo.go.kr)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182 (http://cyberbureau.police.go.kr)

제12조(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①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24.07.01.부터 적용됩니다.